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하이라이트)

별에서 온 그대(별그대) 18회 예고편 (동영상), 연우진(이한경 역) 카메오 출연

SBS 별에서 온 그대(별그대) 18회 2014년 2월 19일 수요일 방송에 연우진 씨가 이재경(신성록 분)과 이휘경(박해진 분)의 죽은 형인 이한경 역으로 카메오 출연한다고 합니다.

 

별그대 17회 에필로그 및 17회 하이라이트 영상 모음  <-- 관련글 보러가기

 

지난주 별그대 17회에서 S&C그룹의 장남인 이한경이 이재경에 의해 죽음을 당했을 가능성도 있음을 암시했는데, 오늘 방송에서는 그 내막이 확실히 밝혀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한경 역을 맡은 연우진 씨의 이름이 낯설어 찾아봤더니, 2012년 신민아 씨가 출연한 '아랑사또전'에 신민아 씨를 사랑하는 인물로 나왔던 분이었습니다. 그때 출연한 스틸 이미지를 보니 이제서야 생각이 납니다^^

 

 

별그대 18회 예고편은 아주 재미있게 시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도민준(김수현 분)의 점점 쇠약해지는 기력을 암시하는 장면(아래 이미지)이 나왔습니다. 도민준의 몸 상태가 좋지않을 때는 식물도 시들어버리는 장면. 예전에도 잠깐 나왔던 적이 있었습니다.

별에서 온 그대(별그대) 마지막회는 다음주 목요일 21회가 될 것 같습니다. 방송사에서 아직 정확한 언급은 없지만, 1회 연장할 것이 확실해 보입니다.

 

 

별그대 18회 예고편 - 2014년 2월 19일 목요일 방송은 22시에 정상적으로 방송된다고 합니다.

 

 

별그대 16회 에필로그... 100일 후 (별그대 마지막회에 연결되어 나올 장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