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하이라이트)

황금무지개 29회. 조강두(김대령 분) 독살당하다! < 동영상 有 >

2014년 2월 15일 토요일 방송된 황금무지개 29회. 김한주(김상중 분)의 죽음의 진실(김한주를 죽인 사람은 바로 서진기!)을 알고 있는 조강두(김대령 분)가 결국 죽음을 맞이했습니다.

 

황금무지개 28회에서 김만원(이재윤 분)의 추격을 받아 잡힐 위기에 처했다가 겨우 도망을 쳤는데, 자신의 어두운 비밀을 많이 알고있는 조강두가 부담스러워진 서진기(조민기 분)가 거짓 자살로 경찰을 혼란시킨 뒤 밀항하자며 조강두를 속인 뒤, 결국 독살하고 말았습니다.

 

 

(이미지 출처 : MBC 황금무지개)

 

서진기가 자신을 죽일 것이란 의심을 한 조강두도 서진기의 치밀한 살인계획(복어독 테트로드독신을 미리 조강두가 마실 잔에 묻혀놓았음)에 끝내 독을 마시고 죽고 말았습니다.

 

서진기는 뛰어난 두뇌의 소유자답게 자신의 흔적을 모두 지우고 조강두가 미리 작성한 유서만 남겨놓고 사라졌습니다. 하지만 뒤에 도착한 서진기의 아들 서도영(정일우 분) 검사는 죽어가는 조강두로부터 자신의 아버지가 김한주를 죽었다는 사실을 확인하게 됩니다.

 

이제 오로지 욕망을 위해서만 달려가는 잔인한 서진기와 이런 아버지를 막고 김백원(유이 분)을 지켜내야하는 아들 서도영이 어디까지 갈 수 있을지... 황금무지개는 이제 욕망과 사랑의 험한 질주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황금무지개(12회부터) 성인 등장인물 및 핵심 줄거리  <-- 바로가기

황금무지개 27회. 김한주의 죽음 < 하이라이트 영상 모음 >  <-- 바로가기

 

황금무지개 29회. < 시작 > 조강두와 맞닥뜨린 김만원(이재윤)

 

 

황금무지개 29회. < 마지막 > 서진기에 의해 독살되는 조강두(김대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