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Information)

11번가 상품 리뷰 작성 및 포토 (프리미엄) 리뷰 작성 시 OK캐쉬백 추가 적립 혜택 안내

11번가에서 구매한 물건을 받고 [수취확인]한 후, 포토(프리미엄) 리뷰를 작성하면 OK캐쉬백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11번가 상품 리뷰 작성 및 포토 (프리미엄) 리뷰 작성 시 OK캐쉬백 추가 적립 혜택 안내

 

11번가에서 구매한 물건을 받은 후에 [수취확인]을 했다면

11번가 홈페이지로 가서 로그인을 하고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조회]로 들어가서

구매한 상품 오른쪽에 있는 [상품리뷰]를 클릭합니다.

 

[상품리뷰 작성] 화면 상단에는

"적립 혜택 : 포토 리뷰 작성시 OK캐쉬백 ***P 추가 적립"이라는 부분이 나오는데

자신이 구매한 상품이 속한 카테고리에 따라

운영자 검수로 추가 적립할 수 있는 OK캐쉬백 포인트가 조금씩 다릅니다.

 

상품 리뷰를 작성할 때는

'상품평가'에서 별을 클릭해서 상품 만족도를 평가하고

'만족도평가'에서 관련 부분을 체크한 후

글자를 입력하는 곳에 리뷰를 적습니다.

※ 이미지를 삽입할 때는 글자 입력창 오른쪽 상단에 있는 이미지 삽입 아이콘을 클릭하면 됩니다.

 

내용 입력, 이미지 삽입 등 포토 리뷰 작성이 완료되면

'작성시 주의사항'을 읽어보고

내용에 아무 문제가 없다고 생각되면 [확인]을 클릭하면 됩니다.

 

아래 이미지는 해당 제품에 관한 간략하게 적고 등록한 포토 리뷰입니다.

 

<11번가 포토 (프리미엄) 리뷰 작성시 OK캐쉬백 적립 혜택>
1. 상품리뷰는 상품구매 후 180일 이내에 작성할 수 있습니다.

2. 30자 이상의 성의 있는 내용 입력 및 이미지/동영상 등록 시 운영자 검수를 통해 추가로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2016년 12월 30일 이후 등록된 리뷰에 한해 적용)
- 30자 이상의 꼼꼼한 리뷰와 함께 이미지 또는 동영상을 등록할 경우 자동 응모됩니다.
- 30자 미만 혹은 스팸성 내용을 작성한 경우 OK캐쉬백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 다른 리뷰와 중복 내용/이미지 및 직접 촬영하지 않은 상품상세 이미지 등을 등록하실 경우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 중복 내용/이미지로 리뷰를 여러 건 작성할 경우, 최대 1건만 지급됩니다.
- 약관에 어긋나는 내용/이미지를 등록할 경우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으며 삭제될 수 있습니다.

3. 포토 리뷰 작성으로 추가 적립 가능한 OK캐쉬백 포인트는 카테고리별로 상이하며, 리뷰 작성 화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그룹, 카테고리별 적립 가능한 OK캐쉬백 포인트는 아래 링크 페이지 '11번가 리뷰 이벤트 & 혜택 안내'를 참고하면 됩니다.
http://www.11st.co.kr/browsing/OpenContReviewEventAction.tmall?method=reviewEventMain&evtNo=20817
- 뷰티/의류 카테고리는 고객이 직접 사용/착용한 이미지를 등록하면 더 많은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200포인트)

4. OK캐쉬백 포인트 적립까지 최대 일주일 소요될 수 있으며, 적립 후 바로 조회/사용 가능합니다.

5. 요기요 배달상품은 리뷰작성이 불가합니다.

 

<11번가 리뷰 작성시 주의사항>
1. 등록된 내용은 열린쇼핑정보에 자동으로 노출되며, 11번가 메인페이지, 검색페이지, 상품페이지, 메일 등에도 추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3. 상대방에 대한 욕설, 비방, 명예훼손, 불성실한 내용, 반복문자, 특정 효능에 있어 오해의 소지가 있는 내용을 담고 있거나 저작권/초상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이미지 사용하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다만, 상품에 대한 불만, 판매자에게 불리한 내용이라는 이유만으로는 삭제하지 않습니다.
3. 게시글에 회원님의 이메일, 휴대폰 번호와 같은 개인 정보의 입력은 금지되어 있으며, 발생하는 모든 피해에 대해 11번가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 게시글과 관련된 저작권 침해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5. 해당 상품의 리뷰와 무관한 내용이나 동일 문자의 반복 등 부적합한 내용일 때는 통보 없이 삭제 및 지급된 포인트가 회수될 수 있습니다. 상품에 대해 느낀점을 작성해 주세요. (20자 이상 3,000자 미만)

 

※ 위의 내용은 11번가 홈페이지에서 관련 내용을 발췌하고 정리한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