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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Information)

11번가 홈페이지, 로그인 기록 보기 및 해외 IP 로그인 차단 설정

11번가 홈페이지, 로그인 기록 보기 및 해외 IP 로그인 차단 설정

 

11번가 홈페이지로 가서 로그인을 한 상태에서

상단에 있는 [나의11번가]를 클릭합니다.

 

나의 11번가 메뉴 하단 '회원정보'의 [로그인 관리]를 클릭하고

'비밀번호 재확인'에서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로그인 관리]의 [로그인 기록 보기] 탭에서

로그인 기록을 볼 수 있는데,

로그인 기록 보기 서비스 이용 신청을 하지 않았다면

[로그인 기록 보기 서비스 이용 신청]을 클릭하고

로그인 기록 보기 서비스 이용 신청을 완료해야 합니다.

로그인 기록 보기 서비스 이용 신청 시점부터 로그인 기록이 표시됩니다.

<로그인 기록 보기 中>
- 로그인 기록 보기는 11번가 이용을 위해 로그인(로그아웃 포함)시 로그 기록을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 서비스 이용 신청 시점부터 로그 기록이 표시되며, 최대 90일까지의 로그 기록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로그인 일시와 접속 아이피(IP)주소, 서비스 이용 내역 등이 표시되어 타인의 불법적인 접근 시도(계정 도용 등)를 빠르게 인지 가능합니다.

- 사용중인 아이디가 일반적인 단어로 되어 있는 경우 다른 고객분이 착각하여 입력하는 경우가 간혹 있을 수 있으며, 로그인 실패로 표시가되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기록 중 일부를 삭제 또는 숨기기 할 수 없으며, 시스템 정기 점검 및 업그레이드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로그인 기록이 일부 누락될 수 있습니다.

- 로그인/로그아웃 일시와 접속 아이피 주소, 이용 서비스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관리]의 [해외 로그인 차단 설정] 탭을 선택하고

<해외IP 로그인 차단 신청>을 하면

해외 IP (아이피) 로그인 차단 설정으로 보안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해외 로그인 차단 설정 中>

- 해외 IP 로그인 차단 신청을 한 회원이 해외에서 로그인을 시도하는 경우, 회원정보에 등록된 정보로 본인 확인 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보안로그인 서비스는 "OTP 로그인 서비스" 또는 "해외 IP 로그인 차단설정" 둘 중 하나만 적용 가능합니다. OTP 로그인 서비스 신청 회원은 해외로그인 차단 신청없이 OTP 로그인으로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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