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하이라이트)

괜찮아 사랑이야 < 등장인물, 줄거리 하이라이트 영상 > 투렛증후군 이광수 外

2014년 7월 23일 수요일 새롭게 시작하는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는 노희경 작가가 극본을 맡고, 공효진, 조인성 등의 명품 주연배우들과  성동일, 이광수 등의 명품 조연배우들의 어울림이 좋아보이는 작품입니다.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서 본 드라마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30대 초반의 인기 추리소설 작가(불면증 및 강박증이 있음) 장재열(조인성 분)은 대학병원 정신과 펠로우 1년차인 지해수(공효진 분)는 TV에서 상반된 의견으로 대립하며 첫만남을 가진 뒤, 장재열(조인성 분)이 지해수가 사는 집으로 이사를 오면서 티격태격하며 사랑을 키워가게 됩니다.

 

 

장재열(조인성 분)이 살게 된 집에는 정신과 전문의 조동민(성동일 분)과 20대 후반의 투렛증후군 환자인 박수광(이광수 분)도 함께 살고 있습니다.

 

[ 이미지 및 동영상 출처 : SBSNOW 괜찮아 사랑이야 - 하이라이트 영상 ]

 

박광수를 연기하는 배우 이광수는 자신도 모르게 불쑥불쑥 튀어나오는 욕설을 하는 모습이 보이더군요. (투렛증후군을 겪는 환자들에겐 이러한 증상이 상당히 괴로운 일일테지만) 드라마 초반에는 이광수 씨의 연기가 코미디적인 요소로 작용하며 극의 재미를 더할 것 같습니다. (나중에는 투렛증후군을 겪는 인물 박광수의 힘든 이야기도 담아냈으면 좋겠습니다.)

 

SBS '괜찮아, 사랑이야' - 하이라이트 영상

 

 

- 설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