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하이라이트)

닥터 이방인 20회 (마지막회). 문자 예고 [ 분석 및 닥터 이방인 결말 예상 ]

2014년 7월 8일 화요일 방송될 SBS '닥터 이방인 20회 (마지막회)의 문자 예고편이 나왔습니다.

 

▲ 닥터 이방인 20회 (마지막회). 문자 예고 [ 출처: SBS 홈페이지 ]

 

닥터 이방인 20회(마지막회) 문자 예고:

훈과 승희의 안전을 보장하겠다던 대통령은 두 사람과의 약속을 무시하고, 훈과 승희는 당황한다. 한편, 차진수로 인해 장총리는 물론 박훈과 승희도 위기에 처하는데... [ 출처: SBS 홈페이지 ]

 

닥터 이방인 20회(마지막회) 문자 예고 분석 :

장석주(천호진 분) 국무총리는 결국 박훈(이종석 분)과 홍찬성(김용건 분) 대통령의 사전 협약(? 약속)에 의해 자신의 의도를 모두 틀켜버렸고 결국 씁쓸한 퇴진을 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박훈 덕분에 수술을 무사히 마치고 새 생명을 얻게 된 홍찬성(김용건 분) 대통령. 하지만 그의 고리타분하고 원칙주의적 성향 때문인지 간첩 한승희(진세연 분)와 박훈(이종석 분), 그리고 박훈의 어머니 (이일화 분)의 안전을 보장하겠다는 약속을 지키지않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때 죽은 줄 알았던 차진수(박해준 분)가 나타나 자신을 배신한 장석주(천호진 분) 총리와 박훈(이종석 분)과 한승희(진세연 분)를 위기에 몰아넣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닥터 이방인 20회 (마지막회) 결말 예상 :

위기의 순간 김태술(정인기 분)이 박훈(이종석 분)과 한승희(진세연 분)를 살려내게 되고, 차진수와 장석주는 죽음을 맞이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박훈(이종석 분)과의 약속을 저버린 홍찬성 대통령은 박훈의 아버지 박철(김상중 분)이 과거 김일성 수술을 성공시켜 남북전쟁을 막은 일을 알게되고... 결국 자신의 원칙을 깨고 박훈과 한승희와의 약속을 지키게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리고... 얼마의 시간이 지나 (1년 뒤???)

명우대학병원 이사장 오준규(전국환 분)는 명우대학병원을 떠난 한재준(박해진 분)을 찾아가 20년 전 자신의 잘못을 용서해달라고 말하고, 오수현(강소라 분)도 한재준(박해진 분)과 다시 만나게 되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박훈과 한승희, 그리로 박훈의 어머니의 행복한 모습도 보일 것입니다.

 

닥터 이방인 19회. 핵심 줄거리 < 동영상 클립 > 홍찬성(김용건) 대통령 응급수술

닥터 이방인 20회 (마지막회). 핵심 줄거리 < 동영상 클립 > 행복한 결말 (해피 엔딩)

 

닥터이방인 마지막회는 해피엔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