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Information)

나는 남자다 - 티저 예고 영상 ( 출연 : 다찌마와 리 임원희, 유재석 外)

다찌마와 리 임원희, 유재석, 노홍철 출연 티저 예고편

'나는 남자다'

 

2014년 3월 6일 유튜브에 공개된 '나는 남자다'티저 예고편...

남자의, 남자에 의한, 남자를 위한 클럽!

남자들만의 비밀클럽 "나는 남자다'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유튜브 영상 정보 中)

 

 

임원희 씨가 출연한 영화 '디찌마와 리'를 연상시키는 패러디 티저 영상입니다.

 

 

이 티저 예고편에서는 '나는 남자다'에 참가할 분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단 19세 이상 성인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페이지로 이동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남자들만의 소셜클럽 '나는 남자다'  <-- 자세한 내용 보러가기 

 

 

( 이미지 및 동영상 출처 : KBS '나는 남자다' 티저 영상 )

 

'나는 남자다'는 KBS에서 제작하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2014년 3월 19일 첫녹화를 한 뒤, 4월 중에 방송된다고 합니다.

여자들만의 수다와 토크를 내세운 프로그램은 많았지만, 남자들만의 수다와 토크를 내세운 프로그램은 드물었던 것 같습니다.

남자인 제 입장에서 여자가 나오지않으면 조금 심심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남자들만의 솔직담백한 얘기를 듣기에는 좋은 기회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