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하이라이트)

닥터 이방인 14회 예고편 [ 동영상 ]으로 보는 닥터 이방인 주요 내용

2014년 6월 17일 화요일에 방송될 SBS '닥터 이방인' 14회 방송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짧은 예고편이지만 이 예고편에는 상당히 중요한 내용들이 담겨있습니다.

 

 

( 이미지 및 동영상 출처 : SBS 닥터 이방인 14회 예고편 )

 

닥터 이방인 13회에서 박훈(이종석 분)과 그의 엄마(이일화 분)를 만나게 하려던 장석주(천호진 분) 국무총리는 박훈의 어머니를 누군가에게 빼앗기게 되었습니다.

 

닥터 이방인 13회. 핵심 줄거리 < 동영상 클립 > 오수현(강소라) 사랑에 울다!

 

또한 한승희(진세연 분)의 복부에 수술 자국이 없는 것을 확인했던 장석주(천호진 분)가 자신의 수족인 김태술(정인기 분)로부터 한승희가 바로 송재희라는 말을 듣게 되는 장면입니다.

처음에는 한승희가 박훈(이종석 분)의 첫사랑 송재희라고 확신을 했다가 회를 더해가면서 점점 의심의 눈초리로 보게 되었는데, 이런 말을 듣게 되니 또 혼란스러워집니다. 드라마틱한 구성으로는 한승희와 송재희가 동일인물이면 최상이겠지만, 만약 송재희와 한승희가 동일 인물이라면 그 동안 보여준 의심을 어떻게 떨쳐내느냐가 드라마틱한 구성을 살려내는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박훈(이종석 분)은 예상대로 다시 명우대학병원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짧은 동영상 예고편을 보면 편할 내용을 '닥터 이방인' 애청자로서 몇 마디 덧붙였습니다.

 

닥터 이방인 14회 예고편

 

 

- 설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