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가사 (팝송)

I will (나는 그럴겁니다) - 폴 매카트니, 비틀즈


 I will (나는 그럴겁니다) < 노래가사 >

- Paul McCartney (폴 매카트니), The Beatles (비틀즈)

 

 

Who knows how long I've loved you / Do you know I love you still
Will I wait a lonely lifetime / If you want me to I will.

 

내가 당신을 얼마나 사랑했는지 누가 알까요

당신은 알까요 내가 아직도 당신을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난 평생 외롭게 기다려야만 할까요

당신이 그렇게 하라시면 그리하겠습니다.

 

For if I ever saw you / I didn't catch your name
But it never really mattered / I will always feel the same.

 

당신을 만나도 / 이름을 기억하지 못하더라고

그건 중요치 않습니다 / 내 마음은 항상 같으니까요.

 

Love you forever and forever / Love you with all my heart
Love you whenever we're together / Love you when we're apart.

 

당신을 영원토록 사랑하겠습니다

내 맘을 다해 사랑하겠습니다

우리가 함께 한 곳이 어디든 사랑하겠습니다

우리가 떨어져있을 때도 당신을 사랑하겠습니다.

 

 

And when at last I find you / Your song will fill the air
Sing it loud so I can hear you / Make it easy to be near you
For the things you do endear you to me
You know I will / I will.

 

그리고 결국 내가 당신을 찾았을때

당신의 노래가 허공에 가득찰 것입니다

큰소리로 노래해 주세요 내가 당신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당신곁에 쉽게 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당신이 어떻게 하든 당신은 내게 사랑스럽습니다

당신은 압니다 내가 그럴거라는 것을

나는 그럴겁니다.

 

 

I Will - 폴 매카트니(Paul McCartney)  출처 : 유튜브

 

 

I Will - 비틀즈(Beatles)  출처 : 유튜브

 

 

I Will - Mocca (Beatles Cover)  출처 : 유튜브

 

 

반응형